Sunday, April 12, 2015

[instiz] JACKSON DANCING TO EXO




he so excitedㅋㅋㅋㅋㅋ



sourcehttp://www.instiz.net/fanclip?no=374348&page=1&k=GOT7&stype=1

mr.j  삐까?
ㅋㅋㅋㅓfreaking cuteㅋㅋㅋ
옥만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what is he doing
현둥이  엑소 사랑해
no way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니
cute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T7 짜이  갓세븐나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림픽챔피언김연아  비투비+제왑덕후
Ah Jaegu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oo cute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XX
Kim Yugyeom's voice and Jackson's danc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o disharmonized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ahㅋㅋㅋㅋㅋhe's really bright
우포늪  워더하면시써드림
oh my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Overdose and Growl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몽의푸른밤  딸기오이아이스크림
oh myㅋㅋㅋ he looks like a fool, cuteㅋㅋㅋ

0 comments:

Post a Comment

This Blog is protected by DM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