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pril 19, 2018

[instiz] FOREIGNER WHO BOUGHT AN IPHONE IN CHINA


post response: +1

original post: here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Identity crisisㄱㅂㄱㅋㅋㅋㄱㄱ

3. A mes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hone but with a Samsung lo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What the hellㅋㅋㅋㅋㅋ Did he get scammed that badㅋㅋㅋㅋㅋ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st've had goosebumps

7. Ah om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103% too funn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urst out laughing at 103%

0 comments:

Post a Comment

This Blog is protected by DMCA.com